티스토리 뷰

뮤이그니션 2차날개



(출처 마야섭 랭커)




뮤의 뽀대 끝판왕하면~

바로바로 날개~^^





오늘은 2차 날개조합을 시도해봤어요~



사실 출석보상으로 21일차때(누적출석수)

 귀속된 2차 날개를 준다고는 하지만 



시작한지 얼마 안됐고 9일이나 더 기달려야 하는데.... 

성격급한 저로써는 기달릴수가 없더라구요.....


 또 나중에 3차 날개 조합할때는 귀속 날개는 사용할수 없어서~~

오늘 큰맘 먹고 현질좀해서 조합을 시도해 봤습니다..ㅋㅋ



먼저 조합재료는 



1. 혼돈의보석 1개

2. 로크의 깃털 1개

3. 1차 날개 1개

4. 액설런트 장비 +4이상 





다른 재료들이야 구하기 쉬운데, 문제는 로크의 깃털이죠..ㅡㅡ^


이게 보스몹이나 VIP던전서 나오는데 보스몹은 거의 고랩들이 독차지 하고 있고, VIP던전도 확률이 높진 않죠.



현재 1서버 마야섭 시세는 다이아 500~800정도 되네요.

현금으로1만~1만6천원 정도네요..ㄷㄷ


그래도 오늘은 큰맘먹고 다이아 500에 올라온게 있어 후딱 현질했죠..


설래는 맘으로 경매장서 아이템들 싸게 나온거 몇개 사서 바로 ㄱㄱ






확률은 영상을 보면 아시겠지만 MAX가 80%에요...ㅋ


저번에 1차 날개때에도 93%에서 실패했던 경험이 있어서 최대한 

확률을 높여서 안전하게 하고 싶었는데 최대치가 80%네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아이템을 더 추가해 봤어요~제발 제발~~!!


다행히 성공~~~~~~이긴한데....

드라곤의 날개가 나왔네요..ㅋ..기사템..

 

난 법사라구!!!!!!


1차 날개와 마찬가지로 성공해도 랜덤하게 나온답니다..




오늘은 아닌가 보다 싶어 그냥 퀘를 하다 VIP던전에 갔습니다~~


오~~ 대박~!!VIP5던전에서 로크의 깃털이 나왔네요~~!!!


아~~오늘 뭔가 된다~!!!!!!


바로 경매장 가서 다시 재료들 사서 다시 조합 ㄱㄱ~~!!!!!

느낌 좋아 느낌 좋아~~~~



결과는... 영상에서 보시다 실피..실패입니다..실패...미친...80%에서..


하긴 1차때 93%일때도 실패했는데...젠장...



실패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기분 드럽죠...ㅡㅡ

걍 차라리 살걸....하긴 매물도 없어서 시세가 비싸긴하지만...그래도 이건 아니잖아~~~

내 로크의 깃털..ㅜㅜ




그냥 로크의 깃털 나오면 팔아서 사는게 나을꺼 같네요...

항상 느끼는 거지만 사는게 가장 안전하고 싸게 먹히는거 같아요...젠장..


그래도..전 승부사의 피가 흐르니 다시 도전할꺼에요~~~~!!!ㅋㅋ



짜잔~~ 결국 다음날 합성 성공했어요~~ㅎㅎㅎ


근데 옵션이 ...... 옵션이 아무것도 안붙었어요......ㅜㅜ 





왼쫀사진은 경매장에 나와있는 매물이에요...


데들리히트확률....죽이죠~~~!!!!!!!


데미지종류가, 일반데미지, 행운데미지(일반데미지중 최고치), 더블데미지,엑설런트 데미지, 데들리 데미지가 있어요~~


진짜 데들리 있음 지릴텐데...ㅋ


지금 고민이네요....지를까 말까..



아이템매니아에도 매물이 나와있네요..






 이렇게 아이템매니아에서 더 싸게 구입할수도 있어요~~ 


  

아이템매니아!!!게임하다보면 필수죠~! 

모든 게임 아이템 거래 가능하고 현금화 할수있으니~~~~~



예전에는 진짜 작업장하는사람들 돈 많이 벌어 집도 샀다는데~~~ 



어여 광랩해서 비싼 아이템좀 득해서 살림좀 장만해야겠어요~~~ㅋㅋ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more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