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마트폰으로 돌벌기 많이들 해보셨죠?


저도 예전부터 비싼 핸드폰요금 아까워서 돈되는건 이것저것 많이했어요~


지금 대부분 리워드 어플들이 업데이트를 핑계로 대부분 보상금액을 엄청 줄이거나 서비스를 대부분 중지한 상태더라구요..ㅜㅜ


그런 와중에 비풀(BeFull)을 알게됐는데 이게 완전 좋네요^^!!!


우선 보상금액이 크고 무엇보다 게임을 하는것처럼 이것저것 이벤트들이 많아서 너무 재미있네요^^


기본적으로 개봉영화광고들이 많은데 저처럼 영화좋아하는 사람들은 넘 좋죠~ 거기다가 선착순 이벤트가 있어서 넘 재미있네요~~!!!!ㅎㅎ




ㅋㅋㅋ 대박이죠^^? 700원벌었네요~~!!!


그리고 제가 젤 좋아하는 돌려머니~~!!


한번 도전할때 10원이 차감되요~


ㅋㅋㅋ100원ㅋㅋㅋㅋㅋ!!!!!!!예스~~!!!

지나친 게임은 패가망신할수도ㅎㅎㅎ



조만간 또 이벤트 추가하고 갈수록 업데이트가 기대되는 비풀~~!!! 

하면할수록 이름되로 배가 불러지네요~!!완전 좋아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more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