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이스 치아보험 인터넷으로 청구하기




최근에 치과치료를 받게 되면서

예전에 가입했던

에이스 치아보험 청구를 하게 됐어요.




청구를 어떻해 해야 하는지

 에이스 치아보험고객센터에 문의를 하려고 

전화를 했는데 상담원 통화가 잘 안되네요..ㅜㅜ


나중에 알고보니 고객서비스센터 이전중이라 

업무지연이였다는..





통화가 안되서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봤는데

다들 비슷한 내용들뿐이네요...


청구서류 다운 받아 작성해서

서류 준비해서 우편으로 보내라는....



응??


요즘 시대에 왠 우편ㅡㅡ

아.... 포스팅 날짜들이 예전들이네요...ㅋ




 인터넷으로 청구하는 방법이 있을꺼같아

 홈페이지에 찾아가 봤어요





포털사이트에 검색을 해서 홈페이지로 고고~







광고에서 많이 보는 장윤정씨가 보이네요~~^^






음...근데....

보험 가입하는것만 있고

청구하는곳이 안보이네요....


이상하네........ㅡㅡ;;






앗!!!!

 

청구하는곳은 여기가 아니라 

에이스그룹 홈페이지로 가야 되네요...ㅡㅡ!!!!!!




네이버에선 검색어를 에이스 아메리칸 화재해상보험으로 






그럼 이렇게 

에이스그룹 싸이트로 오게 되요!!





참고로 DAUM에서는 검색하면 바로 에이스그룹이 뜨네요







스크롤을 조금내려보면


그렇게 찾던 

고객센터 바로가기가 보이네요.








아~ 


참고로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6.0이상 브라우져에서만 지원되네요.

전 구글크롬으로 들어왔다 설치가 잘안되서

 다시 익스플로러로 들어갔어요.











혹시 보안프로그램이 안깔려 있다면

아래같은 화면이 떠요.


전체설치 클릭하면 

알아서 다 설치해줘요~








 

로그인 화면


여기서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하세요.



전 처음에 휴대폰인증 로그인 했는데



뒤에 가서 청구할때 

공인인증서로

해야되더라구요.









공인인증서 로그인한다음

사고접수 클릭











그리고 왼쪽에 보험금 청구 클릭








아래와 같이 보험금 청구 절차화면이 떠요









스크롤을 내면 아래화면이 나오면


전체동의함 클릭후

 다음페이지 클릭











설명안내 확인 클릭후

핑크색 사고접수 클릭









계약선택 보기 클릭






피보험자 선택



그리고 쭈~욱 순서대로 작성하시면 되요~




사고내용 작성










보험금지급 안내방법 선택 작성후

보험금 청구신청 클릭










구비서류 전송




보험금 청구 구비서류 준비



전 치과에서 받은 서류를


핸드폰으로 사진 찍어서 

PC로 옮겼어요.(이메일)





구비서류가 준비됐으면







치아보험 서류전송 클릭



1개의 파일만 업로드 가능해요.


아님 압축해서 보내라는데 

용량이 커서 안보내지더라구요.






여기서 조금 헤맸었는데

아래 빨간 글씨에 써있는것처럼







 

추가 서류  기타 

서류전송에다 

올리면 여러장 계속 올릴수 있어요!!!

 






그리고 서류 제출클릭하면 끝~!!!






그러면 

보험청구접수증 문자가 오고 

2틀후 보험금 지급문자가 온후 입금이 됐네요~~!!!




후아~~ 청구할때도 쉽지 않았는데

이렇게 다시 포스팅 하는것도 쉽지 않네요^^;;;


청구한지 몇일 지났는데 

혹시 저처럼 헤매시는 분들이 계실까봐

포스팅을 해봤어요.


 혹시 안되는 부분이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확인후 최대한 도와드릴께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more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