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GAME이야기

뮤레전드 출시

FUN FUN 2017. 3. 14. 13:26

뮤 시리즈의 완성작 뮤레전드 출시날이 다가오고 있어요


2002년 뮤 온라인부터 2015년 모바일 RPG 뮤온라인으로 이어진  뮤의 전통선을 계승한 뮤레전드로 출시되네요.




하아....정말 뮤는 뽀대때문에 한다는...


여전히 4개의 캐릭터로 나왔어요















 지금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포함한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어요~



사전예약하면 7일짜리 코스튬 의상 아이템을 준데요~




■ 이벤트 경품

- 게이밍 PC (1)

 - 헤드셋 (5)

 - 뮤레전드 마우스 (10)

 - 뮤레전드 데스크패드 (20)

 - 문화상품권 1만 원 (100)



베타테스트 해보신분들 얘기들어보면 예전과 좀 다르다고 하네요.


기존의 뮤하면 거의 오토작업이 대부분이었다면 이번에 나오는 뮤레전드는 약간 디아블로 느낌으로 컨트롤을 요구한다고 하네요. 역시 PC게임은 컨트롤을 해야 좀 재미가 있는거 같아요~!!


무조건 출시하면 달려야죠~~!!!!



그리고 웹젠에서 2분기에 모바일 게임 "아제라 모바일 아제라 아이언하트"를 출시할 예정이라하 하네요.




그리고, 올해 또 기대되는 게임이 있죠.  


엔씨소프트의 리지니M. 


올해는 정말 게임 풍년이네요~



웹젠과 엔씨소프트의 대결~!! 기대되네요~~!!!


전 웹젠에 한표~! 리니지 레볼루션에 안좋은 기억이..ㅋ



웹젠은 올해 중국에 '기적 뮤.최강자' 와 'SUN모바일(가칭)'을 론칭할 예정이라 지금 기대감에 주가도 상승중에 있네요..


사드배치때문에 중국과 문제가 있어서 걱정이 많았는데 판호문제가 해결되가는걸로 알고 있어서 올해 웹젠주가도


꽤 기대가 크네요.

'게임 > GAME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GAME]기대되는 게임시장  (0) 2017.03.08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more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