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게임

뮤이그니션(MU IGNITION)

FUN FUN 2016. 10. 23. 03:26


드디어 나왔습니다~~뮤이그니션~~!!!!!

두둥둥~


(뮤이그니션 티저영상)





벌써 언제적이야..뮤 온라인나왔을때가...아..옛날이여~~ ㅜ.ㅜ


그당시 획기적인 그래픽수준에 진짜 "뽀대"가 뭔지 보여줬던 


뮤온라인


 오토라는 개념이 없어서 게임방에서 하루종일 앉아서 컵라면 빨면서 

석 먹을려고 그렇게 노력했는데 결국에는 20만원 현질해서 7수호셋

맞추고 진짜 뿌듯하게 계속 쳐다봤던...아 추억이..ㅜ.ㅜ

 


(추억의 석 드랍소리)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게 하는 이소리~~~~~~~~~




그 뮤온라인의 웹버전 "뮤이그니션"이 나왔답니다.


우리나라에서 워낙 대박 치다 중국까지 접수한 뮤온라인을 기반으로

중국에서 웹버전으로 개발했고 출시하자마자 인기순위 1위!!!!


우리나라에서도 10월10일 출시.이제 딱 10일되었는데 1서버 마야서버는 벌써 폭주! 난리입니다~~~~난리~~~


접속하려면 진짜 최소 10분이상 다다다다다 클릭을 해야 접속할수 있어요..ㅜㅜ 

그래서 벌써 신규서버가 30개가 넘어가고 있다는..

그만큼 핫한 게임이네요~~~


웹버전이다보니 오토기능이 있어 쉽게 레벨올릴수 있고 계속 볼 필요도 없어서 게임하기가 너무 편하네요~~^^ 


런칭기념 이벤트도 많네요~~



오늘 정기점검후 뉴업데이트가 있어요~

셋트옵션이 추가된다는데 엡데이트가 기대되네요^^


지금 몇일 해보면서 느낀건 너무 너무 재밌다는 거에요~

진짜 처음 할때부터 뮤의 향수에 빠지게 되네요~

그리고 난이도도 그닥 어렵지 않아 즐기면서 게임 할수 있을꺼 같아요




핫한 게임 뮤이그니션 같이해요~~~


네이버 공식카페           뮤이그니션 홈페이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more
글 보관함